넷플릭스 영화 승리호 정보
영화 승리호는 2021년 9월 29일에 개봉한 대한민국의 SF 액션 영화입니다. 감독/각본 조성희,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주연이며, 상영 시간은 약 137분으로 인류의 생존을 위해 타우 C라는 새로운 행성으로 향하는 우주 여정을 그린 작품입니다. 스케일이 크고 시각적으로 멋진 액션과 모험을 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 줄거리
2092년, 지구는 병들고 우주 위성궤도에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가 만들어졌다.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 조종사 ‘태호’(송중기), 과거 우주 해적단을 이끌었던 ‘장선장’(김태리), 갱단 두목이었지만 이제는 기관사가 된 ‘타이거 박’(진선규), 평생 이루고 싶은 꿈을 가진 작살잡이 로봇 ‘업동이’(유해진). 이들은 우주쓰레기를 주워 돈을 버는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다. “오지 마! 쳐다보지도 말고, 숨도 조심해서 쉬어. 엉겨 붙을 생각하지 마!” 어느날, 사고 우주정을 수거한 ‘승리호’는 그 안에 숨어있던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다. 돈이 절실한 선원들은 ‘도로시’를 거액의 돈과 맞바꾸기 위한 위험한 거래를 계획하는데…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 평가 및 후기
승리호는 대체로 관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조성희 감독의 연출로 액션과 모험이 결합된 SF 영화로서, 스케일이 크고 시각적으로 멋진 장면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강렬한 액션과 긴장감 있는 스토리, 캐릭터 간의 감정적인 연결 등도 시청각적으로 잘 구현되어 있다고 평가받았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력도 칭찬을 받았는데, 김태리, 서반석, 진선규, 유해진 등 다양한 배우들이 각자의 역할을 잘 소화하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해주었습니다. 승리호는 한국 SF 영화의 수준과 퀄리티를 한 단계 끌어올렸으며, 전통적인 한국적인 가치와 이야기를 담고 있어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